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임지연, ‘쥐고기 먹방’ 정글 최고의 엽기녀 등극

작성 2015.04.24 14:35 조회 4,021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법칙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임지연이 쥐 고기 손질부터 먹방까지 소화해 병만족을 경악시켰다.

지난 2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촬영에서 병만족은 생존 기간 내내 생선, 게, 조개 등의 해산물로 끼니를 이어가다 미션 성공으로 육고기를 받게 됐다.

병만족은 소고기, 돼지고기를 상상하던 기쁨도 잠시. 육고기의 정체는 인도차이나 여러 나라에서 먹는 현지의 쥐 고기였다.

병만족은 살아있는 쥐를 건네받고 경악을 금치 못하며 '로봇' 장수원 마저 인생 최대의 리액션을 보여줄 정도였다.

하지만 임지연은 모두가 기겁할 때 유일하게 눈빛을 반짝였다. 살아있는 쥐를 손질 과정까지도 자진해서 지켜본 뒤 쥐 고기를 먹을 때도 꺼려하는 남자들을 제치고 가장 먼저 도전한 것은 물론, 몸통부터 꼬리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먹어 정글 최고 엽기녀에 등극했다.

병만족은 기겁할만한 육고기의 정체에 이대로 저녁식사를 포기하나 싶었지만 임지연을 따라 하나 둘 씩 쥐 고기 먹기에 도전했다. 재미있는 것은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모두 “마치 치킨처럼 쫄깃하다, 치킨이 아니라 쥐킨”이라며 극찬해 손길을 멈추지 못했다.

레이먼 킴의 마술 같은 요리 실력으로 탄생한 침샘 자극 쥐 고기는 24일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