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포토

최현석-지민-유나, 이 셋의 관계는? '친밀 인증샷 눈길'

작성 2015.04.27 16:10 조회 2,858
기사 인쇄하기
도시락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최현석 셰프와 AOA 지민, 유나가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됐다.

5월 2일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에 출연하는 최현석 셰프와 AOA 지민, 유나는 다정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셀카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AOA 지민, 유나는 핑크색 앞치마를 두른 채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최현석 셰프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지민이 최현석 셰프를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도시락

이날 촬영 현장에서는 최현석 셰프의 레시피로 AOA의 지민, 유나가 직접 저칼로리의 영양 만점 도시락을 만들었다.

'날씬한 도시락'은 “잘 먹어야 살 빠진다”는 슬로건으로 효과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을 제안하는 걸그룹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에이핑크와 AOA가 대세 셰프 최현석, 모델 이연 등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쉽지만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건강한 음식과 똑똑한 운동으로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방법이 공개되는 '날씬한 도시락'은 5월 2일 오전 11시 40분 SBS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