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김나영 결혼, "짝꿍과 결혼식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제주도서 비밀 결혼

작성 2015.04.27 22:26 조회 2,633
기사 인쇄하기
김나영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나영 결혼, "짝꿍과 결혼식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제주도서 비밀 결혼

김나영 결혼

김나영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김나영이 제주도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나영은 "2년 조금 모자란 시간 동안 한결 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10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 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 아무렇지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 하네요. 저희는 오늘 결혼서약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며칠 간 신혼여행이라는 것도 친구들과 함께 즐기다 가려고요."라고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나영은 "아내가 되지만 여전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껏 멋 내고 다니는 유쾌한 언니의 모습은 그대로 입니다. 달라지는 건 짝꿍 덕에 좀 더 단단해지겠죠. 즐겁게 웃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살아갈게요. 고맙습니다. 세상 모든 신부님들에게 사랑을 담아 씁니다.(여러분 정말 대단해요) 2015년 4월 27일 나영킴 결혼하다."라며 덧붙였다.

앞서 김나영은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서 “갑작스럽게 김나영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 드립니다”라며 김나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김나영씨는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성분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이유에 대해서 김나영은 “대학 시절부터 줄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해주었습니다.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코엔스타즈는 “김나영씨의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연예인이 아닌 신랑을 배려해 나이 및 직업과 같은 인적 상황 일체를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으니 이 점 널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나영 결혼,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