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 성유리-정려원, 두 여배우의 뜨거운 눈물과 진한 우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4.28 08:57 조회 4,277
기사 인쇄하기
힐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성유리와 정려원이 진심을 털어놓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동갑내기 절친 성유리와 정려원은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함께 일본으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그동안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으로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던 성유리는 이번에는 마음을 터놓고 자신의 이야기도 들려주며 스스로 힐링을 받았다.

나란히 걸그룹 출신에서 배우로 도약한 공통분모를 갖고 있는 성유리와 정려원은 여행기의 마지막 날 밤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배우의 길로 들어섰을 때 경험했던 '아이돌 출신 배우'에 대한 텃세, 선입견과 그로 인한 여러 에피소드, 그리고 여배우로 살면서 갖게 되는 고민 등에 대해 서로 진솔하게 털어놨다. 이들은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우정을 다지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아침에 (드라마) 시청률 뜨면 차에서 몰래 본다. 혼자 죄인"이라며 "낮은 시청률이 나오면 원인을 찾는데 나밖에 없는 거다. (상대역이었던) 현빈 때문도 아니고 감독님이 연출 잘못한 게 아니고 작가님 대본이 잘못된 게 아니다"며 주연 여배우로서 고충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성유리는 "항상 여우주연상을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더라도 결혼은 인정받을 때 하고 싶다. 만약 상을 받으면 '이 상 주셔서 감사하고 저와 함께할 누구에게 이 상을 바친다' 이런 소감 할 수 있을 정도의 위치가 될 때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배우로서 더욱 매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들은 연예인이기에 안고 가야 하는 제약적인 삶과 주위의 시선에 맞춰 움직이다 보니 어느 순간 자기 자신에게 조차 솔직하지 못했다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화려한 여배우로의 모습을 뒤로한 채 인간 성유리, 정려원으로 소탈하면서도 꾸밈없는 모습으로 다가온 이들의 진심은 시청자들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특히 성유리는 정려원이 제작진과 인터뷰 중 “제가 저를 스스로 응원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며 눈물을 터뜨릴 때 홀로 침대에서 소리 없는 눈물을 흘리면서 그녀의 말에 공감했다. 정려원 역시 "제가 가장 이 여행이 필요했던 사람이 아닌가 싶다. 내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시간이.."라는 말과 더불어 이번 여행을 제안한 성유리에게 달려가 포옹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물들였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는 성유리, 정려원 외에도 배우 손현주, 김아중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