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동상이몽' 김구라, “유재석 덕에 욕 안먹어 좋아”

작성 2015.05.01 10:15 조회 2,710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오마베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이 첫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상이몽'은 출연 가족의 일상을 관찰한 영상을 MC들과 함께 시청하며 가족을 둘러싼 솔직하고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첫 방송 후,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호평 받았던 '동상이몽'에 대해, 김구라는 “유재석 옆에 있으니까 욕도 안 먹고 프로그램도 호평 받았다”며 “시청률보다는 욕 안 먹는 게 좋다”고 흐뭇해했다.

김구라는 이어서 “드라마는 허구지만 우리 프로그램은 진짜다. 약간의 막장 내용도 있지만, 결말은 해피엔딩이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유재석은 김구라를 향해 “얼굴이 점점 착해지고 옷도 밝아진다”고 덧붙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한편, 5월 2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유재석, 김구라 외에도 지석진, 서장훈, 장영란, SBS 사회부 이한석 기자, AOA 지민이 함께한다.

2일 방송에는 입만 열면 '욕'을 하는 사춘기 자녀로 인해 갈등을 겪고 있는 가족이 출연한다.

특히, 서장훈은 아이의 입장을 살펴볼 때 부모의 양육방식에 대해 지적하는가 하면, 부모의 입장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아이의 생활방식을 타박하는 등 시종일관 격양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이 사람은 자식이 없어서 모른다”며 독설을 퍼부었다는 후문. 자식과 부모의 뜨거운 이야기가 있는 SBS '동상이몽'은 오는 5월 2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