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슈퍼모델들과 24시간…'모델하우스 룸오브텐' 6일 첫방송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5.04 09:58 조회 4,140
기사 인쇄하기
모델하우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슈퍼모델들의 모든 것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모델하우스-ROOM OF TEN'(이하 '룸오브텐')이 5월 6일 SBS연예뉴스 에서 첫방송된다.

룸오브텐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SBS 유혜영 아니운서의 진행으로 촬영되었고, 첫방송부터 실제 체중을 공개하는 미션으로 슈퍼모델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1회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하는 '라이브쇼팅'에서는 나인뮤지스, 홍진호, 개그우먼 막둥이 김현정 등 각 분야의 연예인들이 참여해 모델들과의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경리와 호흡을 맞춘 모델 견정환은 경리가 면도 및 얼굴마사지 등을 해주는 등 실제 커플 같은 모습으로 알콩달콩 로맨스를 선보여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모델들과 대비되는 키의 소유자 홍진호와 김현정은 모델들과 함께 있을 때의 키 차이로 귀여움과 굴욕을 동시에 맛보았다.

아이돌과 모델의 케미를 볼 수 있는 라이브쇼팅, 슈퍼모델들의 체중과 화장기 없는 100% 민낯 등 24시간 방에서 생활하는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모델하우스 룸오브텐'은 5월 6일 수요일밤 12시 SBS연예뉴스 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