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유미 혹은 루나?…쏟아지는 증거 '눈길'

작성 2015.05.04 12:56 조회 30,305
기사 인쇄하기
황금락카 두통썼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유미 혹은 루나?…쏟아지는 증거 '눈길'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2대 가왕에 등극한 가운데, 에프엑스 루나라는 인터넷상 증거가 계속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대 가왕 황금락카가 첫 번째 복면 방어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2대 가왕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2대 가왕에 선정됐고, 복면을 벗은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밝혀졌다.

2대 가왕에 등극한 황금락카는 "제 노래에 감동 받아 주시고, 제 목소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에서 가왕은 복면을 벗지 못하기 때문에 정체를 밝히지 못하는 것이 규칙이다. 이에 황금락카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네티즌들은 1·2대 가왕 황금락카의 정체가 가수 유미, 루나, 배다해라고 추측하고 있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프로필 사진 속 네일아트가 에프엑스 루나의 네일아트와 똑같다는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황금락카는 네일아트 추측을 의식한 듯 장갑을 끼고 무대에 올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루나가 속한 에프엑스가 지난 23일 브라질에서 진행되는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출국했다며 이를 반박하는 의견도 나왔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가수 유미, 뮤지컬 배우 배다해의 목소리와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목소리가 흡사하다며 루나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소식에 네티즌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증거보니 더 헷갈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네일아트 보면 완전 루나인데",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목소리만 들으면 배다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루나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