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썸남썸녀'서인영, 집 소개 중 각종 구두 공개..16cm 힐까지 '구두마니아'

작성 2015.05.06 00:05 조회 4,45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서인영이 구두마니아 답게 자신이 모은 각종 구두를 소개해 화제가 됐다.

5일 밤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방송 최초로 서인영의 집이 공개됐다.

집 공개 전 서인영은 "쉴 구멍은 있어야 해서 개인적인 걸 공개를 꺼렸다. 지금은 괜찮다. 나에 대해서 깊이 공개하면 어떨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제일 먼저 자신의 침실을 공개했다. 심형탁은 레이스가 가득한 침대를 보고 "역시 내가 생각한 레이스다"며 감탄했다. 한편 심형탁은 서인영이 벗어놓은 잠옷의 냄새를 맡아 서인영이 깜짝 놀라 말리자 심형탁은 "여자의 그런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지만 서인영은 "여자친구 옷에서 그러면 정 떨어질 수 있다"고 잘라 말했다.

썸남

한편 서인영은 평상시 구두마니아 답게 각종 구두를 모아놓은 방을 공개했다. 그곳에는 마치 구두 매장처럼 온갖 종류의 하이힐이 모여 있었다.

이어 서인영은 자신이 신는다는 16cm의 구두도 공개했다. 서인영은 키가 몇이냐는 심형탁의 질문에 158cm라고 말했고 이에 시명탁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