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애-주지훈-연정훈, 진지모드’ 가면 대본리딩 현장

작성 2015.05.06 09:31 조회 4,762
기사 인쇄하기
가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가면'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이 한 자리에 모여 첫 삽을 떴다.

지난달 초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의 첫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주역인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 등 배우들과 최호철 작가와 부성철 감독도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상견례를 마쳤다.

특히 배우들은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실감나는 연기로 좌중을 압도했다. 수애는화장기 없이 특유의 단아한 모습으로 참석해 오랜만에 연기 활동을 재개하며 이미 주인공 지숙을 완벽히 습득한 모습이었다. 드라마 속 상황에 따라 밝은 미소부터 깊은 감정 연기를 무리 없이 소화하며 “역시 수애”라는 평가를 받았다.

주지훈과 연정훈은 상반된 재벌가 남성의 모습을 능수능란하게 표현하며 대본리딩부터 불꽃튀는 연기 대결을 펼쳤다. 여기에 팜므파탈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유인영의 안정된 대사 전달력이 더해지며 긴장감이 고조되기도 했다.

이들과 함께 양미경, 박준금, 전국환, 정동환, 김병옥 등 베테랑 연기자부터 인피니트의 호야, 정극연기에 도전하는 김지민 등이 참여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관계자는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마치 화음을 맞추듯 숨 막히는 대본리딩이 이어졌다. 리딩 시작 전 편안한 분위기는 온데간데없고 진지하고 프로다운 대사가 오갔다”며 “호야와 김지민 역시 기대 이상의 연기력으로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과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골든썸픽쳐스 측은 “ '상속자들'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로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부성철 감독과 최호철 작가가 손잡고 반(半) 사전제작드라마 형태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믿고 보는 작품이 나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가면'은 '냄새를 보는 소녀' 바통을 이어 받아 5월 말 첫 방송된다.

사진=골든썸픽쳐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