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007 스펙터', 달리는 애스턴 마틴과 쫓는 재규어…카체이싱의 진수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5.06 11:24 조회 543
기사 인쇄하기
스펙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007 시리즈의 24번째 신작 '007 스펙터'가 로마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본드카 추격 영상을 공개했다.

'007 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마주하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그린 이야기.

007 시리즈의 상징이자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제임스 본드'의 무기 중 하나인 본드카는 매 시리즈마다 화제를 모으며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장본인이다. 

본드카 추격 영상에서는 새로운 본드카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물론, 로마의 밤거리를 숨막히게 질주하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까지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배가시킨다.

스펙터

'007 스펙터'의 대표 명장면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상 속 장면은 바로 영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본드카 '애스턴 마틴DB10'과 또 하나의 환상적인 자동차 '재규어 C-X75'가 고속으로 질주하는 추격신. '제임스 본드'와 악당 '힝크스'의 일대일 결투를 그린 이 장면은 실제 로마의 거리를 모두 차단하고 촬영을 진행해 이번 영화의 스케일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애스턴 마틴은 클래식하고 매끄럽고 빠른 차죠. 힝크스는 짐승 같은 역이고, 재규 C-X75도 짐승처럼 사납죠"라는 데이브 바티스타의 코멘트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로운 본드카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007 스펙터'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