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후아유' 보아, 선공개곡 7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석권 '대단하네'

작성 2015.05.06 13:07 조회 899
기사 인쇄하기
보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후아유' 보아, 선공개곡 7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석권 '대단하네'

후아유 보아

보아의 선공개곡 '후아유'가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어 화제다.

정규 8집 'Kiss My Lips' 발매에 앞서 자작곡 'Who Are You'(후아유)를 선공개한 보아(BoA)가 음원차트 1위에 올라 화제다.

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BoA의 자작곡 'Who Are You'는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신곡 'Who Are You'는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BoA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더욱이 BoA는 음원과 함께 SMTOWN 유튜브 채널 등에서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Who Are You' 뮤직비디오도 오픈, 엑소 세훈과 신인배우 김현지가 호흡을 맞춰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았다. 다채로운 공간과 소품들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다양한 특수효과로 리얼리티와 판타지가 잘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oA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에서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 다시 한 번 팬들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BoA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8집 'Kiss My Lips' 전곡 음원은 12일 0시 공개된다.


(후아유 보아, 사진=SM엔테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