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여정-연우진 등 불철주야 대본열공’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스틸컷

작성 2015.05.06 14:45 조회 758
기사 인쇄하기
이혼변호사는연애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등이 불철주야 대본 삼매경을 펼쳤다.

6일 SBS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연출 박용순)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등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등 배우들은 방송이 시작된 후 쉴 새 없이 진행되는 스케줄 속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황. 최근 이어진 황금연휴에도 자체적으로 휴일을 반납한 채 촬영장에서 비지땀을 흘렸다. 언제, 어디서나, 잠시 쉬고 있는 동안에도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대본 열공에 빠져있다.

특히 극중 대표변호사에서 사무장으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고척희 역의 조여정은 머리 손질을 받으면서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 '무아지경 대본몰입'으로 현장을 달궜다. 순수한 정의파 변호사 소정우 역의 연우진은 대본 리허설마저 극중 캐릭터답게 성심성의껏 탐독하는 자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잘나가는 엄친아 변호사 봉민규 역의 심형탁은 오만방자하고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열정적인 대본 삼매경으로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반면 수단과 방법마저 우아하게 쓸 줄 아는 변호사 조수아 역의 왕지원은 도도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대본 집중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하면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등 '이변연 4인방'은 함께하는 장면 촬영에서 역시 끈끈한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다.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이 팽팽한 삼자대면을 연기하는 장면에서는 하나의 대본에 머리를 맞대고 호흡을 맞춰가는 모습을 선보였던 것. 또한 왕지원이 보는 앞에서 심형탁이 조여정을 향해 닭살스런 백허그를 하는 장면에서는 대본을 손에 꼭 쥔 채 러브라인 리허설을 벌이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들썩이게 했다.

제작사 측은 “비슷한 또래의 배우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만큼 촬영장 분위기는 여느 작품들보다 더 열정적”이라며 “그동안의 스토리는 전초전에 불과했다. 이번 7, 8회 방송분부터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4인방의 불꽃 튀는 4각관계가 가동된다.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7회는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