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나영 "남편, 나이가 좀 있다"…결혼 관련 의혹 해명

작성 2015.05.07 12:27 조회 21,064
기사 인쇄하기
김나영 웨딩사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나영 "남편, 나이가 좀 있다"…결혼 관련 의혹 해명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 관련 의혹을 직접 해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김나영은 제주도 인근에서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편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결혼식 다음날, 김나영의 지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풍경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나영은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김나영 남편의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두 사람은 'better together(함께일 때 더 좋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가운을 입고 나란히 서있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나영은 한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비밀리에 조용히 결혼을 해서 혼전 임신이라는 말도 나오던데 그런건 없다"며 "우리 남편이 연세가 좀 있다. 초혼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사실 그 부분은 우리 집에서도 굉장히 궁금해 하고 의심했던 부분이다"라며 "남편도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서인지, 제대로 된 사실을 밝히기 위해서인지 나와 가족에게 신고서 같은 무슨 서류를 떼 와서 보여주더라. 초혼이 맞다"라고 결혼 관련 의혹을 직접 해명했다.

(김나영,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