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주진모 김사랑, '첨밀밀' 재현…여명 장만옥 못지 않은 케미 발산

작성 2015.05.09 00:02 조회 1,898
기사 인쇄하기
주진모 김사랑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주진모 김사랑, '첨밀밀' 재현…여명 장만옥 못지 않은 케미 발산

주진모 김사랑

주진모 김사랑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주진모 김사랑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여명과 장만옥의 영화 '첨밀밀' 속 장면을 재현해냈다.

헤어졌던 두 사람이 뉴욕에서 재회하던 장면을 재현한 주진모와 김사랑은 여명과 장만옥 못지 않은 감성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화 '첨밀밀'은 10년간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며 애잔한 인연을 이어가는 남녀의 사랑을 담고 있는데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역시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 김사랑 첨밀밀 재현 티저 영상에 대해 JTBC 드라마 기획1팀장은 "'첨밀밀'과 '사랑하는 은동아'는 오랜 세월 서로를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남녀를 다루고 있는 만큼 기본 콘셉트가 잘 맞았다. 주진모 김사랑이 감정선을 잘 살려 연기해줘 흥미로운 티저를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순정에 반하다' 후속으로 오는 5월 29일 첫 방송된다.

주진모 김사랑에 네티즌들은 "주진모 김사랑 진짜 연인같아", "주진모 김사랑 티저만 봐도 뭔가 절절할 거 같아", "주진모 김사랑 첨밀밀 커플만큼이나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진모 김사랑, 사진=JTBC '사랑하는 은동아'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