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나는 대한민국' 인순이-김태우-타이거JK 등 '국내 정상급 가수' 다 모였다

작성 2015.05.17 16:14 조회 1,492
기사 인쇄하기
나는 대한민국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나는 대한민국' 인순이-김태우-타이거JK 등 '국내 정상급 가수' 다 모였다

나는 대한민국

타이거JK가 인순이, 김태우, 강민경, 김창렬 등과 함께 '나는 대한민국'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6일 타이거JK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순이 선배님과 아이들. MFBTY, 창렬이, 태우, 민경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타이거JK가 선배 인순이를 비롯해 동료 가수들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끈끈한 동료애가 보는 이들에게도 그대로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들이 참여한 '나는 대한민국'은 광복 70주년 프로젝트로 이들 외에도 바다, 장미여관, 엑소, 에이핑크, 씨스타, 유희열, 김범수, 알리, 에일리 등 40여 명의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나는 대한민국에 네티즌들은 "나는 대한민국 진짜 대단한 가수들 다 모였네", "나는 대한민국 시상식 뒷풀이 사진인 줄", "나는 대한민국 이런 프로젝트가 가능하다니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는 대한민국, 사진=타이거JK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