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온황금복' 신다은, 스쿠터 연습 매진..'여주인공의 준비성'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5.21 09:40 조회 2,234
기사 인쇄하기
신다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신다은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신다은은 SBS 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극본 마주희, 연출 윤류해)에서 여주인공 황금복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그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철저히 노력하고 있다.

21일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스쿠터 교육 이수에 한창이다. 이는 극중 황금복이 스쿠터를 타고 거침없이 도로를 질주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한 사전 준비 작업이다. 보다 안정감 있고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하고픈 신다은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래서인지 각종 안전장비를 착용한 채 트랙 위를 달리고 있는 그의 진지한 표정이 더욱 눈길을 끈다.

신다은은 이전에도 작품을 위해 다양한 도전과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이끌어 왔다. 지난 2014년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은하경 역으로 열연했을 당시에는 스노우보드를 타는 장면을 위해 한 달여 전부터 준비한 것은 물론, 팝스타 마이클잭슨의 무대를 재연하며 촬영 직전까지 연습에 연습을 거듭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신다은은 매 작품마다 자연스럽고 완전한 연기를 선보이고자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 남다른 노력이 방송을 통해 조금이나마 발현되어 시청자들의 눈에 좋은 배우, 좋은 연기로 비쳐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난하고 비천한 직업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자식을 사랑했고 성실했던 엄마를 잃은 여주인공 황금복이 엄마의 사고를 외면한 세상에 맞서며 벌이는 통쾌한 진실 찾기를 그리는 '돌아온 황금복'은 현재 방영 중인 '달려라 장미'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