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글 임지연, 선녀 변신 속살 공개…나무꾼은 누구?

작성 2015.05.22 09:48 조회 5,479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임지연이 선녀로 변신했다.

지난 2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촬영에서 임지연이 지금까지 보여줬던 털털한 이미지를 벗고 하얀 속살을 드러내며 계곡물에 입수했다.

임지연은 김병만, 김종민, 박형식과 함께 멸종위기동물인 천산갑을 놓아주기 위해 깊은 산에 올라갔고, 내려오는 길에 만난 계곡에서 더위를 식히기 위해 물놀이를 즐기기로 했다. 

임지연은 꽁꽁 숨겨뒀던 하얀 속살을 드러내며 지금까지 보여줬던 강한 모습과는 다른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계곡 물로 몸을 적시는 임지연의 모습은 마치 '선녀'와 같았다는 후문.. 

이런 임지연의 모습을 본 김병만, 김종민, 박형식은 곧바로 커다란 바위 뒤에 몸을 숨기고, 임지연의 모습을 몰래 지켜보는 나무꾼 3인방으로 변신해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의 한 장면을 연기했다. 특히 박형식은 능청스런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 대세 연기돌 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시원한 계곡에서 펼쳐진 즉석 '선녀와 나무꾼'은 22일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