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지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에 김성은 전화기 불났다"…왜?

작성 2015.05.22 12:24 조회 5,724
기사 인쇄하기
배용준 박수진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지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에 김성은 전화기 불났다"…왜?

배용준 박수진 결혼

'썰전'의 박지윤이 배용준-박수진 커플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썰전' 2부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최근 결혼을 발표한 배용준-박수진 커플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 갔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지윤은 "내일 '식신로드' 촬영에 박수진이 나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윤은 "박수진에게 이번 '썰전' 주제를 얘기하자 '언니도 참 난감하겠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또 박지윤은 "수진이와 알고 지낸지는 좀 됐다. 결혼 소식을 들은 후 나도 조심스럽다"며 "전화하면 받고 우리 집에도 한 번 놀러온 적이 있다. 아는 언니 정도다"라고 말했다.

특히 박지윤은 "(박수진은) 김성은 씨와 진짜 친하다. 대놓고 수진 씨에게 물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김성은 씨에게 전화해서 '어떻게 만났대?'라고 물어본다고 한다"며 "김성은 전화기에 불이 났다고 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배용준 박수진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용준 박수진, 예쁘게 잘살길", "배용준 박수진, 정말 부러운 커플",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사진=JTBC '썰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