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뽀뽀 받고 환한 미소…"썸 탈 때와 달라"

작성 2015.05.22 12:38 조회 4,288
기사 인쇄하기
님과함께 안문숙 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뽀뽀 받고 환한 미소…"썸 탈 때와 달라"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커플이 달콤한 뽀뽀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에서는 안문숙 김범수 커플의 주말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5일장 나들이에 나섰고, 장터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범수와 안문숙을 본 한 상인은 "너무 예쁘다. 잘 어울린다. 둘이 사귀는 것 같다"고 칭찬했고, 김범수는 "실물이 예쁘다. 문숙씨 덕에 잘 살고 있다"고 말하며 안문숙의 볼에 입을 맞춰 부러움을 자아냈다.

안문숙은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와 이 남자 봐라? 확실히 썸 탈때와 다르더라. 공식자리든 무슨 자리든 첫 뽀뽀였다"고 고백했다.

김범수 역시 "자연스럽게 그 상황에서 뽀뽀를 하고 싶었다. 부부니까 상황이 되면 더한 것도 할 텐데..."라고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너무 잘어울리네",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사랑스러운 커플",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달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사진=JTBC '님과 함께 시즌2'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