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썸남썸녀' 김지훈, 35년만에 안 출생의 비밀? "왔다장보리보다 재밌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5.25 10:57 조회 2,970
기사 인쇄하기
김지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지훈이 처음으로 어머니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 진행된 SBS '썸남썸녀' 촬영에서 김지훈은 어머니가 점찍은 여성과의 소개팅인 일명 '엄마팅'을 앞두고 어머니와 단 둘이 시간을 보내며 평소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지훈의 어머니가 직접 정한 아들과의 데이트 코스는 결혼 당시 신혼 여행지였던 충청남도의 현충사와 온양온천으로 장성한 아들과 함께 신혼 여행지를 다시 찾아 더욱 의미가 있었다.

현충사에 도착한 이들은 어머니가 챙겨온 신혼여행 사진을 보며 아버지와 어머니가 사진을 찍었던 곳과 같은 장소를 찾아 똑같은 포즈로 다시 사진을 찍으며 남다른 감회에 빠져 들었다.

사진을 자세히 보던 김지훈은 신혼여행인데 만삭의 몸인 어머니의 모습을 보며 의문을 제기했고, 어머니는 35년 만에 처음으로 아들에게 출생의 비밀(?)을 털어놨다. 어머니에게 이야기를 들은 김지훈은 웃음을 멈추지 못하며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인 '왔다! 장보리'보다 더 재미있다고 반응했다.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의 대화는 아들 김지훈이 결혼 적령기인 만큼 자연스럽게 결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엄마 같은 여자라면 결혼하고 싶다”라는 무뚝뚝한 아들의 진심어린 한 마디에 어머니는 금세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김지훈이 어머니와 함께 한 데이트와 첫 소개팅 결과는 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썸남썸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