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헬스보이' 김수영, "여러분들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것" 감사의 마음 전해

작성 2015.05.25 15:34 조회 761
기사 인쇄하기
헬스보이 김수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헬스보이' 김수영, "여러분들 없었으면 해낼 수 없었을 것" 감사의 마음 전해

헬스보이 김수영

헬스보이 김수영이 시청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개그맨 김수영이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수영은 손편지를 통해 "4개월 동안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없었으면 해내지 못 했을 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제 더 열심히 해서 무대에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열심히 웃겨드리겠습니다"라며 "헬스보이는 끝났지만, 아직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았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어트를 계속할 것이라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수영은 "국민 여러분들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라스트 헬스보이 불가능은 없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서는 두자릿수 몸무게를 달성한 김수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지난 4개월 동안 70kg을 감량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헬스보이 김수영,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