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견없는 우월한 실력 '감탄'

작성 2015.05.25 15:56 조회 664
기사 인쇄하기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견없는 우월한 실력 '감탄'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4대 가왕에 등극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고주파 쌍더듬이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결승전이 진행됐다.

결승전에서 쌍더듬이는 김현정의 '멍'을 선곡해 신나는 무대를 꾸몄고, 클레오파트라는 뱅크의 '가질수 없는 너'를 불러 산들을 감동케 했다.

투표 결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58표로 쌍더듬이를 꺾었다. 클레오파트라는 복면 가왕전에 진출해 종달새와 겨루게 됐다.

이후 복면 가왕전에서 종달새는 태티서의 '트윙클'을 선곡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지만, 클레오 파트라가 4대 가왕에 등극하는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산들은 클레오파트라의 무대를 보고 뜨거운 눈물을 쏟았고 모두 그가 눈물을 흘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산들은 투표가 끝나면 왜 자신이 울었는지 이유를 밝히겠다고 했고, 산들은 "내가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내가 롤모델로 삼은 선배님의 노래를 이 자리에서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감동적이었다"며 자신이 동경하는 선배가 클레오파트라라 확신하며 그에게 찬사를 보냈다.

이러한 산들의 눈물에 네티즌들은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를 가수 김연우라 추측하고 있다.

산들은 데뷔 전부터 가수 김연우를 존경한다고 밝히며 김연우의 노래로 가요제에 출전 해 가수 데뷔까지 이어지게 된 바 있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에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대박이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노래 진짜 잘한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맞는 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