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힐링'전인화 "유동근은 첫사랑..어느 순간 정신까지 지배" 고백

작성 2015.05.26 00:09 조회 3,62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전인화가 남편 유동근과의 첫사랑 스토리를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는 힐링 MC들이 자신의 인생 스승을 만나 사랑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유리의 롤모델이자 스승인 전인화가 출연했다.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과의 결혼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을 때 결혼했다. 대학교 2학년 때 남편을 만났고 첫사랑이었다. 내 미래를 생각할 때도 없었고 결혼했다"고 밝혔다.

힐링

이어 전인화는 "(유동근과) 작품을 같이 했다. 대사 연습 같이 하면서 그랬다. 장희빈을 할 때였는데 아는 선배가 유동근을 찾아가 대본 연습을 해보라고 했다. 밖에서도 하고 집으로 오라고도 해서 어머님이 차려주신 밥도 먹고 그랬다"고 말했다.

그녀는 "작품 끝날 때까지 그렇게 지냈는데 어느 날 내 정신적인 모든 걸 지배받는 느낌이었다. 다른 곳을 바라볼 수도 움직일 수도 없는 기분. 사랑인지 못 느끼면서 가까워졌다"며 유동근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계획이 아니냐는 성유리의 질문에 전인화는 "본인은 끝까지 아니라고 한다. 순진한 나를! 이성적으로 나를 꼬시려 한 게 아니라 후배로서 이뻐해준건데 왜 나를 좋아했냐고 물었더니 말을 잘 들었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