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맹기용, 아버지부터 동생까지 '화려한 엘리트 집안'…네티즌 '깜짝'

작성 2015.05.26 13:42 조회 6,274
기사 인쇄하기
맹기용 쉐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맹기용, 아버지부터 동생까지 '화려한 엘리트 집안'…네티즌 '깜짝'

맹기용 아버지

셰프 맹기용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맹기용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닮은 사람들이 많다. 손호영, 기성용 등을 닮았다"고 말했고, 맹기용 셰프도 그에 긍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아버님이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님이라더라"고 말했고, 이에 맹기용은 "조금 잘못된 정보다.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 졸업하고 카이스트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됐다. 당시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생이었다. 교수와 학생으로 만났다. 그리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 학위 취득자다"라며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을 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재학 중이다"고 밝혔다.

또 맹기용은 홍익대학교 공과대를 수석으로 입학했을 정도로 모범생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스펙을 들은 김구라는 "일단 학교를 졸업하고 S전자 같은 곳에 취업해서 나중에 구내식당 조리장으로 부서를 옮기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맹기용 소식에 네티즌들은 "맹기용, 아버지가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 "맹기용, 아버지부터 동생까지 진짜 엘리트 집안이네요", "맹기용, 역시 엄친아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맹기용 아버지,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