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기성용 닮은 꼴+엘리트 집안…'훈남의 정석'

최종편집 : 2015-05-26 23:58:28

조회수 : 5420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기성용 닮은 꼴+엘리트 집안…'훈남의 정석'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기성용 닮은 꼴+엘리트 집안…'훈남의 정석'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셰프 맹기용이 연예인 못지않은 완벽한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맹기용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닮은 사람들이 많다. 손호영, 기성용 등을 닮았다"고 말했고, 맹기용 셰프도 그에 긍정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아버님이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님이라더라"고 물었고, 이에 맹기용은 "조금 잘못된 정보다.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 졸업하고 카이스트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됐다. 당시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생이었다. 교수와 학생으로 만났다. 그리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 학위 취득자다"라며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을 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재학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또 맹기용은 홍익대학교 공과대를 수석으로 입학했을 정도로 모범생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스펙에 MC 김구라는 "일단 학교를 졸업하고 S전자 같은 곳에 취업해서 나중에 구내식당 조리장으로 부서를 옮기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소식에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훈남의 정석",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모자란 게 없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진짜 내 이상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사진=SBS 연예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