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K팝스타4' 박혜수, 엄정화-주원과 한솥밥..심엔터와 계약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5.29 09:19 조회 2,330
기사 인쇄하기
박혜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 출연했던 박혜수가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K팝스타4' 방송을 통해 박혜수의 가능성을 보았고, 앞으로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염두하고 있다. 박혜수가 갖고 있는 여러 가지 색깔을 잘 꺼내보겠다.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K팝스타4' 출연 당시 박혜수는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 실력과 돋보이는 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고려대학교 출신이라는 학벌과 오디션에 임하는 성실한 자세 등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혜수는 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팝스타'를 통해 많은 걸 배우고 얻었다. 끝까지 제게 힘을 주셨던 'K팝스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고, 좋은 인연을 맺은 만큼 열심히 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심엔터테인먼트는 엄정화, 엄태웅, 주원, 김윤석, 유해진, 임지연 등 내로라하는 배우진이 포진한 기획사다. 박혜수는 이번 심엔터테인먼트 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앞으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