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날씬한 도시락’ 에이핑크 보미, 녹화 중 남은 재료 모두 먹어 치워

작성 2015.05.29 09:26 조회 4,148
기사 인쇄하기
날씬한 도시락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에이핑크 보미가 녹화 도중 남은 재료를 전부 먹어 치우며 먹방 아이돌로 우뚝 섰다.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에서는 에이핑크의 보미, 남주와 맹기용 셰프가 함께 '붓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날씬한 도시락'이라는 주제로 '고추씨 보쌈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날 녹화에서 요리 재료를 자꾸 먹어 치우는 보미에게 맹기용 셰프는 “재료가 자꾸 줄어드는 것 같다”며 눈치를 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날씬한 도시락

또 보미는 썰고 남은 사과를 먹을 때 “씨 부분은 제거하고 먹어라”는 맹기용의 조언에 “보통 껍질, 씨까지 다 먹는다”고 대답해 맹기용을 당황케 했다. 이에 맹기용은 “에이핑크를 보면 자연인을 보는 것 같다”고 말해 다시 한 번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소개된 '고추씨 보쌈'은 삼겹살이 아닌 뒷다리 살 부위를 사용에 칼로리를 확 낮추고 과일을 듬뿍 넣은 저염식 보쌈김치로 건강과 맛을 잡아 호평을 받았다.

“잘 먹어야 살 빠진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운동법과 레시피를 소개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 '날씬한 도시락'은 30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