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연우진, 포장마차 만취남 ‘리얼 취중 연기’

작성 2015.05.30 11:30 조회 2,773
기사 인쇄하기
이혼변호사는연애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이 리얼 취중 연기를 선보였다.

연우진은 지난 27일 경기도 화성시의 한 거리에서 진행된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에서 실감나는 '포장마차 만취남'으로 변신했다.

이날 촬영 분은 극중 소정우(연우진 분)가 법률사무소 선택 식구들과 함께 한 회식자리에서 만취해 고척희(조여정 분)를 향해 '취중 고백'을 털어놓는 장면.

연우진은 혀 꼬인 말투는 기본이고, 술에 취해 초점이 흐려진 눈동자로 연신 조여정을 향해 '사랑의 윙크'를 자동 발사하는 등 깜찍한 초절정 주사(酒邪) 열연을 펼쳤다. 조여정을 바라보며 이유 없이 허허실실 웃음을 지어보이는 등 현실감 넘치는 취중 연기를 자랑했다.

이날 촬영은 하루 종일 진행된 스케줄로 인해 오전 2시에서야 시작됐던 상태. 평소 포장마차가 위치한 장소로 촬영팀이 이동, 이를 빌려서 촬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시간이 너무 늦은 관계로 촬영용 포장마차를 직접 공수해 실제와 똑같이 세팅한 뒤 촬영을 시작했다.

특히 연우진은 맹물을 연거푸 들이키면서도 술에 취한 채 혀가 꼬여 제대로 발음조차하지 못하는, 눈 풀린 만취남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연우진의 연기에 스태프들조차 “진짜로 술 마신 거 아니냐”는 감탄사를 쏟아내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오전 4시까지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불구, “연우진을 보러가자”며 예상치 못한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오전 4시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촬영장이 북새통을 이루자 연우진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만취 연기에 한껏 몰입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제작진 측은 “연우진은 술 한 모금 입에 대지 않고도 완벽한 만취 연기를 펼쳐내 지켜보던 사람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며 “지금까지 다소 진지한 소정우에서 벗어나 귀엽고 깜찍한 애교까지 선보인 연우진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연우진이 만취남으로 변신한 모습은 30일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