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원빈♥이나영, 결혼 인정 “이제 하나가 됐다” 공식입장(전문)

작성 2015.05.30 18:16 조회 3,033
기사 인쇄하기
원빈 이나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한 사실을 인정했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이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며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 같이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12년 교제를 시작해 3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다음은 원빈, 이나영 결혼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이든나인입니다.
배우 이나영 씨와 원빈 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 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습니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 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습니다.

이제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로 맺어진 이나영♥원빈 “영원히 함께 하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2015년 5월 30일
이든나인 드림


사진=GQ 코리아, SBS연예뉴스 DB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