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원빈 이나영 결혼, "30일 결혼식 올려…혼전 임신은 아냐"

작성 2015.05.31 13:31 조회 11,108
기사 인쇄하기
원빈 이나영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원빈 이나영 결혼, "30일 결혼식 올려…혼전 임신은 아냐"

원빈 이나영 결혼

원빈 이나영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항간에 떠돌고 있는 임신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30일 SBS연예스포츠와 전화 통화에서 “두 사람이 오늘(30일) 결혼식을 올린 것은 사실이다”라며 “하지만 혼전 임신은 아니다. 두 분도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원빈과 이나영은 당일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의 고향인 정선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사실을 공식화 했다. 이 관계자는 “가족과 친척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며 “지인은 많이 초대 하지 못했다. 친한 친구 1분 정도 온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혼여행은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 각자 일정이 있기 때문에 그 일정을 마무리 하면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신혼 생활은 서울 방배동에서 하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의 활동 계획에 대해 “작품은 계속해서 보고 있다. 결정된 것이 없지만 결정되는 대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두 사람이 결혼은 했지만 원래 배우였기 때문에 연기 활동은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2012년 교제를 시작해 3년 만에 결혼에 결혼하게 됐다.

원빈 이나영 결혼에 네티즌들은 "원빈 이나영 결혼 정말 축하해요", "원빈 이나영 결혼, 행복하게 잘 사시기를", "원빈 이나영 결혼 너무 예쁜 커플,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SBS연예뉴스 DB/매거진 GQ)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