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원빈 이나영, 결혼 현장 사진 공개…'영화야, 실제야?'

작성 2015.05.31 22:08 조회 10,809
기사 인쇄하기
원빈 이나영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원빈 이나영, 결혼 현장 사진 공개…'영화야, 실제야?'

원빈 이나영 결혼

원빈 이나영 결혼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강원도 정선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영화같은 결혼식의 모습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이나영과 푸른빛의 턱시도를 입은 원빈이 함께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현실감없는 분위기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이든나인 측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이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 같이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12년 교제를 시작해 3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고 신혼집은 서울 방배동에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의 신혼여행 일정은 현재 정해지지 않았다.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이든나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