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원빈 이나영 결혼, 행복했던 현장 사진 공개…'영화가 따로 없네'

작성 2015.06.01 01:05 조회 17,814
기사 인쇄하기
원빈 이나영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원빈 이나영 결혼, 행복했던 현장 사진 공개…'영화가 따로 없네'

원빈 이나영 결혼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이 화제다.

31일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강원도 정선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영화같은 결혼식의 모습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이나영과 푸른빛의 턱시도를 입은 원빈이 함께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현실감없는 분위기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이든나인 측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이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 같이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12년 교제를 시작해 3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고 신혼집은 서울 방배동에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의 신혼여행 일정은 현재 정해지지 않았다.

원빈 이나영 결혼에 네티즌들은 "원빈 이나영 결혼 진짜 아름다운 커플",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 보니까 이게 진짜인지 영화인지 헷갈려",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 보니까 실감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이든나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