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안재욱 "결혼, 그 무엇 이상의 감정"…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화촉'

작성 2015.06.01 14:01 조회 2,359
기사 인쇄하기
안재욱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재욱 "결혼, 그 무엇 이상의 감정"…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화촉'

안재욱 결혼

배우 안재욱이 오늘(1일) 화촉을 밝힌다.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1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서울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1일 안재욱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3시간 정도 겨우 잤다.”면서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

이어 그는 “12시간 후면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결혼한 팬들은 이해할 거다. 마냥 좋은 것도, 착잡한 것도 아닌 이만 가지의 복잡함이랄까.”라며 “이제부터 두 사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겠지요. 누구보다 걱정하고 기대하고 기도해주는 여러분의 마음 소중히 받들어 예쁘게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또 안재욱은 “연애 기간이 짧은 편이라 바로 아이를 갖게 된다면 데이트도 많이 못해준 것 같아 신부에게 미안하긴 한데, 제가 지금 이것 저것을 따질 나이가 아닌 듯 하니 쑥쓰럽지만 오늘 첫날밤부터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마음의 준비와 함께 예식준비를 할게요. 축하 속 치르는 결혼, 그 무엇 이상의 감정입니다.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안재욱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재욱 결혼, 예쁜 짝을 만나서 기쁘네요", "안재욱 결혼, 설레는 마음 느껴지네", "안재욱 결혼, 행복하게 잘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