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힐링'김준현 "감기엔 삼겹살, 장염에는 막걸리가 특효" 식신 인증

작성 2015.06.02 00:27 조회 5,75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김준현이 몸이 아플 때 약 대신 음식으로 치료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는 미식캠프 특집으로 박수홍과 서장훈, 김준현을 비롯해 김영광, 이수혁,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군침 가득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가 박수홍, 김준현과 함께 미식캠프를 즐겼다. 김준현은 자신의 소울푸드로 돼지갈비를 꼽으며 "나는 아플 때도 약 대신 음식으로 치료한다"고 밝혔다.

김준현은 "감기가 올 거 같다고 생각하면 단골 정육점에 가서 옛날식의 얇은 삼겹살을 사서 허옇게 구워먹는다. 소주 한 잔 하면 깨끗하게 낫는다"고 말했고 이어 "옛날에 장염이 한 번 왔다. 술자리가 있는데 빠지면 안 되는 자리였다. 막걸리 한 잔을 마셔야 했는데 한 잔을 마시면 나을 거 같았다. 열 통을 마셨는데 다음 날 깨끗하게 나았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힐링

한편 김준현은 정말 맛있는 음식을 위해 인내(?)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진짜 맛있는 설렁탕집을 갈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참았다가 먹는 희열이 있다. 뜨거운 순댓국을 맛있게 먹기 위해 일부러 밖에 나가 추운 데서 덜덜 떤 적도 있다. 시원한 맥주를 마시려면 물 한모금 안 마시고 집으로 와서 샤워를 한 후 먹으면 발끝까지 짜릿하다"며 나름의 음식철학을 드러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