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신구아이돌' 문희준 장수원 김태우 천둥, E채널 '더맛샷' 푸드트럭에서 뭉친다

작성 2015.06.03 14:12 조회 1,357
기사 인쇄하기
E채널 더맛샷 cg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90년대 원조 아이돌 가수 문희준과 장수원, 김태우가 'The 맛있는 원샷' 푸드트럭에 동반 탑승한다. 여기에 막내 천둥이 합류해 신구 아이돌의 신개념 요리 프로그램을 예고하고 나섰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에서 오는 7월 초 새롭게 방송하는 '더 맛있는 원샷'은 연예인과 셰프가 각지로 찾아가 벌이는 국내 최초 푸드트럭 요리 대결 프로그램이다.

'TV 속 쿡방'에서 '찾아가는 쿡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쿡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두 팀으로 나뉜 출연자들이 직접 푸드트럭을 타고 현장에 게릴라로 찾아가 100명을 위한 요리대결을 펼친다.

가요계 역대급 라이벌이었던 문희준과 장수원은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을 통해 21세기 요리 라이벌전을 형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먹방계에서는 신이지만 딸들에게는 인정받지 못했던 김태우의 요리실력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문희준과는 띠동갑이자 제2의 '핫젝갓' 멤버 평균나이를 낮춰줄 막내 천둥은 시민들에게 요리를 홍보하는 길거리 유세전을 위한 에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을 담당하는 김현아 PD는 “그동안 다양한 쿡방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을 TV앞으로 끌어들였지만, '더맛샷'은 현장감 있는 쿡방으로 시청자 참여형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재기발랄한 출연자들이 푸드트럭에서 좌충우돌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은 오는 7월 초 방송 예정이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