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지아-페이, 류옌과 친분 과시…아이디어 술술

작성 2015.06.06 23:01 조회 1,52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그룹 미쓰에이 지아, 페이가 '패션왕-비밀의 상자' 중국 팀인 류옌을 위해 나섰다.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패션왕-비밀의 상자'에서 류옌X왕위타오 디자이너 팀은지아, 페이를 만났다.

류옌은 평소 지아, 페이와 친분이 있던 만큼 '젠틀맨의 재해석' 미션에 대한 도움을 얻으려 했다. 이에 페이는 “사실 한국인들은 심플한 걸 좋아한다. 그런데 그 심플함 속에서 디테일을 찾는다. 색깔로 포인트를 준다던지”라며 한국인들도 좋아할 수 있는 슈트 스타일에 대해 조언했다.

지아는 “옷감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좀 더 부드러운 옷감을 추구해 보는 건 어떨까. 대부분의 슈트가 뻣뻣한 옷감을 사용하지 않냐”라며 소재와 관련된 의견을 냈다.

류옌은 인터뷰에서 “왕위타오 선생님이 지아의 의견을 많이 반영했다”라며 두 사람의 의견이 미션에 많이 반영됐음을 시사했다. 왕위타오 디자이너도 “젊은이들의 생각이 녹아 든 아이디어를 제가 디자인을 하면서 표현해 낼 거다”라며 미쓰에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의사를 보였다.

미쓰에이

'패션왕-비밀의 상자'는 김종국 서인영 조미 린다의 진행으로 한국의 김종국 정두영 디자이너, 유인나 고태용 디자이너, 이정신 곽현주 디자이너와 중국의 장량 장츠 디자이너, 류옌 왕위타오 디자이너, 우커췬 란위 디자이너가 경연을 펼치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