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뮤직

[단독]‘패왕색’ 현아, 8월 솔로 컴백 ‘더 아찔해진다’

작성 2015.06.05 09:11 조회 12,044
기사 인쇄하기
현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여름에는 현아! '패왕색' 현아가 약 1년여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현아는 8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작업 중이다. 정확한 컴백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8월에 발매하는 것으로 윤곽을 잡았다.

최근 한 가요계 관계자는 SBS연예뉴스에 “현아가 8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반적인 작업을 미국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섹시한 매력과 동시에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로 '패왕색'이라는 별명으로 불린 현아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독보적인 무대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이달부터 7월로 이어지는 소녀시대, 걸스데이, 씨스타, 나인뮤지스 등 걸그룹들의 활동에 이어 8월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민소매 셔츠를 입고 댄서들과 함께 안무를 연습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현아는 지난 해 7월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빨개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