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007 스펙터', 역대급 오프닝 예고…기대 그 이상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6.16 12:41 조회 518
기사 인쇄하기
스펙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007 시리즈의 24번째 작품 '007 스펙터'가 역대급 오프닝을 예고해 관객의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60초 액션 영상과 멕시코에서 촬영한 오프닝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007 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마주하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그린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60초 액션 영상은 제임스 본드의 숨겨진 비밀과 거대 조직 스펙터의 등장을 암시하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몰아치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강렬한 액션과 새롭게 등장한 본드카의 화려한 카체이싱,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고공 액션까지 선보이는가 하면, '007 스펙터'의 새로운 본드걸 루시아(모니카 벨루치)와 마주한 제임스 본드의 임팩트 넘치는 엔딩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007 스펙터'측은 화려함으로 중무장한 오프닝 촬영 현장 영상 역시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프닝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것으로, 역대 007 시리즈 중에서 가장 화려하고 강렬한 오프닝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멕시코 전통 축제인 '죽은 자들의 날'을 배경으로 촬영한 '007 스펙터' 오프닝 장면은 다채로운 색과 멕시코 특유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펙터

특히, 이 장면을 위해 6개월의 제작 기간은 물론, 1,500명의 커스튬 엑스트라가 동원되는 등 이번 작품의 스케일을 여실히 보여준다. 메이크업 디자이너 나오미 던은 “대만족이다. 환상적인 작업이었고 수준도 엄청나다. 역대 가장 화려한 007 오프닝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작품의 완성도를 자랑했다.

'007 스펙터'는 전세계 팬들을 위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 그 첫 번째 주자는 바로 오스트리아 로케이션 영상. 지난 2월에 공개한 이 영상은 오스트리아의 솔덴에서 촬영한 것으로, 설경의 장관이 선사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어 공개된 감독 특별 영상은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샘 멘데스 감독이 직접 소개하는 '007 스펙터'의 이야기를 담아내 흥미를 이끌었으며, 본드카 추격 영상 또한 007 시리즈의 상징인 새로운 본드카의 모습과 긴장감 넘치는 추격신을 담아냈다.

오프닝 촬영 현장 영상까지 더해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007 스펙터'. 역대 최고의 시리즈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는 '007 스펙터'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