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아이유-김수현, 4인 4색 명장면 완성

작성 2015.06.20 13:28 조회 778
기사 인쇄하기
프로듀사 차태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아이유-김수현, 4인 4색 명장면 완성

프로듀사 차태현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4인 4색 명장면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프로듀사'에서는 낮은 시청률로 폐지 위기에 몰린 '1박 2일' 메인피디 라준모(차태현)은 강단 있는 결정으로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러 일으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준모는 과거 자신의 프로그램 출연자였던 유나를 지키지 못했다는 사실에 죄책감을 느껴왔던 상황. 그런 가운데 똑 같은 상황 속에서 변대표(나영희)의 계략 속에서 '출생의 비밀'이 밝혀진 신디가 위기에 빠지자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결정을 내렸다.

준모는 신디의 하차를 운운하는 예능국장(서기철)과 김태호CP(박혁권)에게 "죄송한데요. 저 이번에는 안 되겠습니다. 제 촬영이잖아요. 제 출연자고. 제가 알아서 할게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후 김태호CP는 "준모야 모르겠니? 너 괜히 변대표랑 신디 개싸움 하는데 네가 괜히 휘둘릴 수 있어요"라고 말렸고, 이에 준모는 "휘둘릴게. 좀 휘둘렸다가 제자리만 찾아가면 되지. 이번엔 그렇게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결단을 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준모와 백승찬(김수현 분), 두 사람의 마음을 알게 된 탁예진(공효진 분)의 명장면은 따스함이 묻어난 '고백 거절' 신이었다. 예진은 살면서 처음으로 용기를 내 고백한 승찬의 마음을 외면하지 않았고,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며 역대급 '고백 거절신'을 탄생시켰다.

예진은 승찬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따뜻한 포옹을 건넸다. 이후 "승찬아 나를 위해서 태어나 처음으로 있는 힘을 다해 용기를 내줘서 고마워"라면서 "너처럼 괜찮은 애가 그렇게 해줘서 난 내가 굉장히 가치 있는 사람이라고 느꼈어. 정말 고마워"라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러한 고백 거절 뒤 승찬의 눈물은 여심을 훔쳤다. 승찬은 예진의 거절에 "바뀔 수도 있잖아요. 내가 선배한테 보내는 눈빛, 마음. 다 당연해지고 그래서 내가 선배 옆에 있는 게 당연해질 수도 있잖아요. 저한테도 시간을 주셔야 되는 거 아닙니까"라며 울먹였고 아무도 없는 길을 혼자 걸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이후 '내일 아침이면 아마 난. 지금까지와는 아주 다른 삶을 살게 될 거에요'라는 독백과 함께 그의 말처럼 신디의 '출생의 비밀'이 온 세상에 드러나게 됐고, 공허함 속에 모든 것을 포기해버린 듯한 신디의 모습들이 그려졌다.

거짓말쟁이로 연예계 퇴출위기에 빠진 신디는 담담하게 "오빠. 아마 당분간 내 스케줄 없을 거야. 오빠 휴가가. 그 동안 쉬지도 못했잖아"라고 말했고, 매니저(최권)는 "내가 뭐랬냐! 한번만 꿇쟀지! 그게 그렇게 힘드냐? 나는 하루에도 열두 번씩 꿇는데? 그거 한번만 좀 하지 진짜! 이게 무슨 꼴이냐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신디는 자신의 인생에 가장 벼랑 끝에 몰린 순간, 자신에게 의리를 지킨 '1박 2일' 팀으로 인해 진짜 눈물을 흘렸다.

무엇보다 이러한 명장면들은 11회까지 달려온 '프로듀사'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자신들의 캐릭터를 확고하게 보여준 네 명의 배우들이 있었기에 탄생할 수 있었다.

(프로듀사 차태현, 사진=KBS 2TV '프로듀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