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상류사회'고두심, 방은희 머리채 잡고 따귀.."난 잃을 게 없어"

작성 2015.06.22 22:57 조회 1,74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고두심이 자신을 능멸한 방은희의 머리채를 잡고 따귀를 때리며 살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22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상류사회' (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5회에서는 아들 장경준(이상우 분)의 죽음으로 크게 상심한 민혜수(고두심 분)에게 김서라(방은희 분)가 꽃과 공진단을 보냈다.

김서라의 경우 없는 행동에 화가 난 민혜수는 그녀의 집으로 당장 찾아갔다. 김서라는 자신이 보낸 꽃과 공진단을 들고온 것을 보고 "위로차 보냈는데 마음에 안 드냐"고 물었다.

이때 민혜수는 김서라의 뺨을 때렸고, 화가 난 김서라는 "형님 상태 안 좋으니까 내가 한 번은 맞아드린다. 경준이 때문에 그런 거 안다"고 말했다.

상류

이에 민혜수는 "네 입에서 왜 우리 경준이 이름 나오냐. 경준이 안 죽었다"고 소리치며 김서라의 머리채를 잡았다. 그녀는 "얼굴을 인두로 지져줄까? 네가 말하지 않았냐. 너 같으면 얼굴을 인두로 지져주겠다고. 지금은 잃을 게 하나 없다. 너까짓 거 어떻게 할 수 있다. 다음에는 인두 가지고 오겠다. 매일 매일 올 거다. 네가 내 남편하고 산 세월만큼 오겠다"고 악을 썼다.

결국 김서라는 눈물을 보였고 민혜수는 김서라를 보며 "이래서 폭력을 쓰는 구나 좋다. 다시 또 오겠다"고 말하고 집을 나섰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