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유상무 장도연, 방송 중에 '기습 키스'…'뽀뽀 처음 아니라더니 리얼 썸타나?'

작성 2015.06.22 23:24 조회 1,645
기사 인쇄하기
유상무 장도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상무 장도연, 방송 중에 '기습 키스'…'뽀뽀 처음 아니라더니 리얼 썸타나?'

유상무 장도연

유상무 장도연의 기습 키스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장도연과 유상무가 중국 상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들은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면 일찍 퇴근 시켜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이에 유상무는 "그럼 우리 키스하면 5시에 퇴근시켜달라"고 협상을 했고 이에 제작진은 다른 놀이기구로 대체해주겠다고 말해 협상을 성사했다.

이후 유상무는 여러번 기회를 노리며 장도연에 뽀뽀를 하려했지만 장도연은 쑥쓰러운지 계속 그의 뽀뽀를 피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이 장난을 치던 도중 장도연이 먼저 유상무의 입술에 입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이후 유상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진짜 여자친구가 뽀뽀해주는 느낌이었다. 진짜 설레더라. 어떤 미친 사람이 때리고 도망가는데 뽀뽀를 하냐. 내 표정에 다 드러났을 것 같다"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지난 주말 한 방송에서 유상무와 장도연은 개그 코너에서 연기를 펼치던 도중 진짜 뽀뽀를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상무 장도연에 네티즌들은 "유상무 장도연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리는데", "유상무 장도연 그냥 사귀는 게 어떤지", "유상무 장도연 진짜야, 방송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상무 장도연, 사진=JTBC '5일간의 썸머'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