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 스페셜' 이재은, 남편과 가상 이혼 체험…'속마음 고백'

작성 2015.06.29 11:58 조회 2,864
기사 인쇄하기
SBS 스페셜 이재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SBS 스페셜' 이재은, 남편과 가상 이혼 체험…'속마음 고백'

SBS 스페셜 이재은

배우 이재은이 남편에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스페셜'은 '이혼 연습, 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라는 주제로 꾸며져 이재은과 그의 남편이 출연했다.

이재은과 남편 이경수 씨는 가상 이혼 상황에 처했고, 이번 경험을 통해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재은은 남편에게 "일단 그동안 내가 조금 많이 나태하게 생활했다. 그리고 당신이 나로 인해서 많이 힘들었을 것이라는 생각도 많이 든다"고 털어놨다.

이에 남편은 "내가 이혼 합의서를 너한테 내민 건 미안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그래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자기주장만 펼치게 되고, 나도 많이 들어주지 못한 것에 대해서 미안하게 생각해"라고 말했다.

눈물을 흘리는 이재은에게 남편은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여줬고, 이재은은 눈물을 멈추고 웃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SBS 스페셜 이재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SBS 스페셜 이재은, 남편과 늘 행복하길", "SBS 스페셜 이재은, 오랜만에 보니 반갑더라", "SBS 스페셜 이재은, 남편 정말 좋은분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스페셜 이재은, 사진='SBS 스페셜'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