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라이프 문화사회

'데스노트' 작곡가 “정선아, 다재다능한 배우” 극찬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6.30 10:08 조회 1,505
기사 인쇄하기
정선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뮤지컬 '데스노트' 미사 역으로 감동을 전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정선아가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최고의 디바 '아마네 미사' 역할을 맡아 아름다운 목소리와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또 한번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만들어 내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데스노트'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는 정선아에 대해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배우"라며 "모든 연기를 그 전신을 이용해 표현해내, 비극과 희극의 감정 모두 관객에게 온몸으로 전한다. 노래 또한 작은 속삭임부터 강한 리듬의 비트까지 마치 '생명체' 처럼 격렬하게 움직이고, 그 울림이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해진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데스노트'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 또한 "정선아는 놀라울 정도로 다재다능한 배우다. 아름답고, 무엇보다도 감정이 풍부한 노래에 탁월하다. 극 중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측면들을 관객이 공감할 수 있도록 생명을 불어넣을 줄 아는 똑똑한 배우다. 이번 작품에서도 미사의 노래들을 아름답게 불러 쾌활하고, 로맨틱한 그녀만의 미사로 캐릭터를 완성했다." 고 극찬했다.

정선아는 '위키드', '드라큘라', '킹키부츠'까지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흡수력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데스노트' 에서의 새로운 도전 또한 정선아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매 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데스노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