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시영 측 "찌라시 사실 무근, 유포자 강력 대응"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6.30 14:28 조회 2,590
기사 인쇄하기
신의 한 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시영 측이 동영상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 밝혔다.

30일 이시영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라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이미 이시영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진다”며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이라 설명했다.

아울러 소속사는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SNS을 중심으로, 이시영의 사적인 관계를 담은 동영상이 발견돼 검찰에서 조사 중이라는 루머가 급속도로 퍼졌다. 특히 여기에는 기획사가 협박용으로 촬영한 것이라는 말까지 덧붙어져 이시영은 물론, 소속사까지 피해를 보고 있다.

[사진=SBS연예뉴스 DB]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