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5일간의 썸머' 유상무-장도연, 1호 커플 탄생…'속마음' 눈길

작성 2015.07.03 13:39 조회 12,957
기사 인쇄하기
5일간의 썸머 유상무 장도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5일간의 썸머' 유상무-장도연, 1호 커플 탄생…'속마음' 눈길

5일간의 썸머 유상무 장도연

개그맨 유상무, 개그우먼 장도연이 공개 연인 선언을 예고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 최종선택에서는 유상무 장도연이 '썸'을 선택하며 1호 커플이 탄생했다.

이날 최종 선택을 앞둔 장도연은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유상무가 앞서 공개연애를 한 경험이 있기 때문.

그럼에도 썸을 택한 장도연에 유상무는 "정말 고맙다, 그리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상무는 "꼭 사귄다기보다 내게 많은 후배가 있지만 누구와도 이런 추억을 함께 만든 이가 없기에 (장도연은) 특별한 후배다"라며 "(과거) 공개연애 때문에 마음이 닫혀있었고, 그 때문에 후배들에게 잘하지 못했다. 이번 일이 후배들에게 더 잘해줄 수 있는 발판이 된 것 같다"고 고백했다.

장도연은 "정성이나, 노력, 용기에 큰 감동을 받았다. 정말 괜찮은 남자라고 느껴졌다"고 말했다.

또 결정이 끝난 후 장도연은 유상무에게 "한국을 어떻게 가냐. 창피하다. 우리 엄마가 기생오라비 같은 사람 만나지 말라고 했다. 이럴까봐 이 프로그램 하지 말라고 했다. 엄마 말이나 들을 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일간의 썸머 유상무 장도연, 사진=JTBC '5일간의 썸머'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