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인피니트 컴백 임박,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 '감탄'

작성 2015.07.04 12:29 조회 1,110
기사 인쇄하기
인피니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인피니트 컴백 임박,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 '감탄'

인피니트 컴백

인피니트가 컴백을 앞두고 오픈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의 예매가 전석 매진을 기록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8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ECT) 일반 티켓오픈을 진행한 그룹 인피니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8월 8,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를 개최하는 인피니트는 지난 6월 30일 팬클럽 선 예매를 진행, 예매시작과 동시에 접속자들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더욱 치열해질 일반 티켓오픈을 예고했다.

이에 지난 3일 오후 8시 일반 티켓오픈이 진행되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동시접속이 무려 33만 명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 측은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콘서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1년만의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컴백 준비와 함께 이번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이 최고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또 13일 발매하는 '리얼리티'(Reality) 앨범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13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리얼리티'를 공개한다.

인피니트 컴백에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컴백 기대되네요", "인피니트 컴백도 안했는데 공연 티켓은 이미 매진", "인피니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갈수록 커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피니트 컴백,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