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동건 지연 열애, 영화 촬영하면서 인연 맺어…13살 나이 차이 '눈길'

작성 2015.07.04 23:42 조회 1,254
기사 인쇄하기
이동건 지연 열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동건 지연 열애, 영화 촬영하면서 인연 맺어…13살 나이 차이 '눈길'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동건 소속사 관계자는 4일 SBS연예뉴스에 “본인에게 확인을 해본 결과 약 2개월 전에 영화 촬영을 하면서 알게 됐고 한 달 정도 전부터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지연 측 역시 이날 오전 보도 자료를 통해 “지연 씨와 이동건 씨는 최근 함께 한중합작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지연 씨와 이동건 씨는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동건과 지연은 현재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함께 촬영 중이다.

가수로 데뷔한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고 지연은 티아라 멤버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지연은 SBS MTV '더쇼' MC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동건 지연 열애에 네티즌들은 "이동건 지연 열애 진짜 놀랐어", "이동건 지연 열애 영화로 인연을 맺었구나", "이동건 지연 열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동건 지연 열애, 사진=웨이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