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서준, 어린왕자 동상 뒷모습 보고 "엄마"

작성 2015.07.05 22:00 조회 1,780
기사 인쇄하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서준, 어린왕자 동상 뒷모습 보고 "엄마"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의 쌍둥이 서언 서준이 부산에서 엄마를 찾았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5회는 '여행을 떠나요'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서언, 서준을 데리고 부산여행을 떠났다. 감천마을에서 서언과 서준은 한 조각상을 보고는 "엄마"라고 부르며 달려갔다.

서준이가 본 것은 어린왕자 동상의 뒷모습. 동상을 보고 엄마라고 착각한 서준은 얼굴을 보고나서야 엄마가 아니란 사실을 알고 실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 이휘재 역시 쌍둥이의 귀여운 행동에 웃음을 지어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야",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엄마가 보고싶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