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어벤져스 커플 탄생?"…크리스 에반스-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7.06 09:15 조회 2,235
기사 인쇄하기
캡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동반 출연했던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라이프는 지난 5일(현지시각) 두 사람이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촬영하며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올 초 릴리 콜린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데 이어 엘리자베스 올슨과도 핑크빛 소문이 돌며 할리우드 핫가이임을 입증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크리스 에반스에 앞서 마블의 또 다른 스타 톰 히들스턴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어벤져스2'로 이뤄졌다. 이 작품에서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로 엘리자베스 올슨은 '스칼렛 위치'로 분했다.

그러나 열애설에 휩싸인 것은 마블의 또 다른 시리즈인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통해서다. 크리스 에반스가 타이틀롤을 맡은 이 영화에서 두 사람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관계가 급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으며, 2013년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패셔니스타 올슨 자매의 동생으로 얼굴을 알렸으나 '고질라', '테레즈 라캥', '올드보이', '어벤져스2' 등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할리우드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함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