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심창민과 애교 만점 셀카 공개…'너무 사랑스러워'

작성 2015.07.08 13:55 조회 2,636
기사 인쇄하기
이유비 이준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심창민과 애교 만점 셀카 공개…'너무 사랑스러워'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이준기 심창민과 함께 한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이유비는 소속사 싸이더스 HQ를 통해 이준기, 심창민과 함께한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흡혈귀처럼 변신한 이준기의 포스터 앞에서 사랑에 푹 빠진 조양선 역에 빙의한 표정을 지어 보여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심창민, 이준기와 함께 다정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

한편 원작의 인기, 그리고 캐릭터와 출연진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달콤살벌한 로맨스,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를 그린 작품으로 이유비는 극중 여자임을 숨기며 활동하는 한양 최고의 책쾌 '조양선' 역을 맡아 똘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유비 이준기,사진=싸이더스HQ)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